2022년 1월 10일, 'SCL 서울의과학연구소,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수상' 보도자료가 게재되었습니다.
[보도자료]
SCL, ‘고객감동경영대상’ 3년 연속 수상 영예
임상검사·연구역량 강화 통해 국민건강증진 향상 기여
SCL(서울의과학연구소)이 7일 ‘제16회 고객감동경영대상’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대상(임상검사&연구개발 부문)을 받았다고 밝혔다.
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매년 주최하며 혁신과 차별화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경기회복에 앞장서 온 우수기업들의 공로를 기리는 의미로 수여하는 상이다.
한국경제신문사에 따르면 SCL은 선도적인 고객감동경영 실천을 통해 의료분야 발전 및 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1983년 전문기관으로 설립된 SCL은 체계적인 정도관리 시스템과 지속적인 연구기술력 향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검사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.
300여 종의 최신장비를 활용한 진단검사를 비롯해 3000여 개 검사항목을 시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으며 R&D 및 임상시험에 이르기까지 연구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.
SCL 관계자는 “‘글로벌 톱 티어 연구·의료기관’을 향한 재도약을 목표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겠다”며 “코로나19 확산 등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등 글로벌 연구·의료기관을 향한 도전을 이어나갈 방침이다”라고 말했다.